현대기업도 본격적으로 가상화폐 사업에 진출을 했군요. HDAC코인에 이어, 덱스코거래소까지 본격적으로 시동을 거는듯합니다. 덱스코거래소는 현재 사전가입기간입니다. 미리 가입해두면 좋을듯합니다. 거래소 오픈일은 3월 15일입니다. 주요 가상화폐외에도 다수의 가상화폐들이 거래 예정이라고 합니다. 거래소들이 점점 많아지네요. 덱스코거래소도 기대하고 있는 거래소 중 하나입니다. 지닉스 거래소, 덱스코 거래소, 빗썸pro, 오케이코인 거래소 등 상당히 거래소가 많이 나오고 있네요.
업비트도 요즘 코인 상장을 서두르고 있는걸로 보아, 이부분을 좀 의식한게 아닐까 생각해보입니다. 여튼 소비자 입장에서는 다양한 거래소가 나오면 비교도 하고 쓸 수 있으니 좋은 현상이라고 보여집니다. 어쨌든, 대기업이 가상화폐 사업에 들어오는것은 장기적으로 봤을때 호재임이 분명하니까요. 또 최근 뉴스를 하나 봤는데 앞으로 기업들 회계에서 가상화폐를 자산으로 인식할듯 합니다. 일본은 그렇게 결정한지 몇달 된걸로 알고 있는데, 결국 우리나라도 이 흐름대로 가는 듯 합니다.
덱스코 거래소 특징이라고 하길래 가져와봤습니다. 개인적으로 UX가 어떻게 나올지 상당히 기대하고 있습니다. 저는 디자인이 좋아야 거래를 할 맛이 나더라구요..흠.. 최근 보안성과 안정성 문제가 거래소가 상당히 많아 이부분도 상당히 신경을 쓴걸로 보입니다. 요빗 사태가 더 이상 일어나지 않기 위해서라면, 보안과 안정성 문제는 거래소에게 필수라고 보여집니다.
또한 덱스코거래소에는 현대가 발행한 코인인 HDAC코인을 필수로 상장시킬거라고 보여집니다. HDAC코인도 기대를 하는 사람이 상당히 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한국 정부 규제로 해외에서 ICO를 하고 현재 열심히 준비중입니다.
덱스코 거래소 링크입니다. 관심있으신분들은 이메일 등록만 하면 되기 때문에 방문하셔서 등록하시면 될 것 같네요. 거래소 사전 가입 등록자들에게 하드웨어 지갑 증정 이벤트와 가상화폐 증정 이벤트도 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램 다운로드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