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가상화폐 정보

비트맥스 교차 이걸로 마스터 (feat 수익 노하우 팁까지)

요즘 비트맥스 거래소 많이 이용하는데요. 이 비트맥스를 통해 수익을 얻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할 개념이 바로 교차입니다. 이번 포스팅으로 비트맥스 교차 개념을 아주 박살 내보도록 하고, 수익 노하우도 좀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혹시, 비트맥스 거래소 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아래 링크로 가입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아래 링크는 수수료가 6개월간 10% 할인되는 링크입니다.

비트맥스 가입하러가기 

추가로, 가입후 댓글로 가입 이메일을 남겨주시면 비트맥스 패턴 자료집, 비트맥스 가이드북, 비트맥스 복리 비법서를 이메일로 전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년여간 제가 직접 매매하면서 만든 자료이며, 여러분의 트레이딩 실력이 효과적으로 향상될 수 있도록 양질의 자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비트맥스 교차 설명 들어갈텐데요. 비트맥스에서 마진제도를 두가지 주고 있습니다. 격리마진과 교차마진입니다. 

격리마진 부터, 간단하게 설명 드릴게요. 격리마진은 쉽게 말해, 청산시 투자한 원금만 사라지는 방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청산컷이 좀 타이트 하겠죠. 일반적으로 설정할 수 있는 1~100배의 레버리지를 말합니다. 

다음은 교차마진입니다. 교차마진은 이제, 계약 처음에 체결시 맨 왼쪽에 교차라고 써있죠? 그거를 선택하면, 교차마진으로 설정이 됩니다. 교차마진의 가장 중요한점, 내 모든 시드가 증거금으로 사용됩니다. 그래서 뚝배기가 널널한 대신, 청산시 모든 원금이 다 날라갑니다. 

교차마진과 격리마진을 설정할 수 있다.

배율도 기본적으로 100배로 적용이 된다는점 역시 교차마진의 특징입니다. 그럼 격리마진을 해야하나 교차마진을 해야하나? 사실 이거는 본인 매매 특성이라서 정해진 답은 없습니다.

다만, 초보자는 교차마진을 사용 안하는게 좋습니다. 어느정도 노하우가 생기고 감이 잡힐때 교차마진으로 넘어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초보자가 교차마진을 왜 사용하면 안되냐면, 뚝배기 널널하다고 존버하다가 모든 자산이 청산당하는 경우를 주위에서 꽤나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격리마진으로 연습을 하시는것을 추천 합니다.

비트맥스로 제대로 돈을 벌어 보고 싶으신분들은, 제가 드리는 가이드북 꼼꼼히 정독하시고 공부하셔서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만만한 시장이 아닙니다. 노력 꽤나 많이 필요합니다. 저 역시, 2년여간을 비트맥스 거래소에 많은 수업료를 내고 어느정도 숙달이 되었습니다. 

제가 요즘 상당히 재미보고 있는 매매방법은 패턴매매인데요. 패턴이 확립되었을때 이 패턴을 바탕으로 다음 캔들 모양을 예상해 수익을 내는 방식입니다. 

위 꼬리 훼이크 패턴은 비트코인에서 상당히 자주 나타나는 패턴이다. (패턴 자료집 발췌)

비트맥스 과거 차트 바탕으로, 자주 나오는 패턴들을 정리하고 눈에 익혀두었다가 실전 매매에서 그 패턴이 나타났을때 매매하는 방식이죠. 물론 모든 차트에 100%는 없습니다만, 꽤나 높은 승률을 자랑합니다. 제가 비트맥스 패턴 자료집을 만든 이유기도 합니다. 

상승추세에서의 골든포켓존 상당히 잘맞는다.

또 비트코인은 피보나치가 상당히 잘맞는데, 이 피보나치에서, 이제 반등이 쉽게 오는 자리를 눈여겨 보고 있다가 들어가도 괜찮습니다. 피보나치가 뭔지 모르시면 진짜 차트 공부 새로 다시 하셔야 합니다. 이 역시 복리 가이드북에 다 정리해 두었습니다. 비트맥스 시작하시는분들은 지금 가입하셔서, 소책자 PDF 파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글은 언제 내릴지 모릅니다. 가입후 댓글로 가입한 이메일 남겨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비트맥스 가입하러 가기 

자, 이렇게 간단히 비트맥스 교차 알아 보았구요.

여러분이 공부하고 복리의 마법사가 되시길 바랍니다. 간단히 제 최근 수익 인증하며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패턴매매로만 꿀빨은 수익 인증입니다. ㅎ)

초보자는 XBT만 거래 하시길..!! 저는 이것저것 다합니다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