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상화폐 /가상화폐 정보

바이낸스 코리아 가입 해둬야 하는 이유(feat 개꿀 이벤트)

바이낸스 코리아 홍보 지대로 시작했네요. 가상화폐 자금 유입되면 이 거래소도 꽤나 인기를 끌것이라고 생각됩니다. 게다가 지금 친구초대 이벤트 하고 있네요.

10달러 이상만 거래해도 0.2BNB 지급하고 있습니다. 5천원 지급이네요. 짭짤합니다. 아래 링크로 수수료 할인도 받으시고 거래하셔서 0.2BNB 혜택도 꼭받으시기 바랍니다. 아. 가입하는김에 바이낸스도 안하셨다면 같이 해두시는게 좋습니다. 

바이낸스 가입 하기 

바이낸스 코리아 가입하러 가기 

첫번째는 테더를 구입하기 상당히 유리하다는 것입니다.

테더로 현재 꿀빨수 있는 두가지 매매법이 있는데요.

그 매매법 관련해서는 아래 제가 써놓은 글을 꼭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꼭 이욧.

2020/09/01 - [가상화폐 /가상화폐 정보] - binance 난 이 거래소에서 돈벌고 있지(feat 노하우)

테더를 구입해서 이 바이낸스 거래소로 보내야, 김치프리미엄 매매던 고정예금에 테더 박고 연 8% 이자 받던 할 수 있죠. 근데 이 테더를 구매할 수 있는곳이 많지 않구요. 바이낸스 코리아가 딱! 구입하기 제격입니다.

업비트나 빗썸에서도 테더 구입은 상당히 어렵습니다. 바이낸스 코리아에서 테더구입해서 전송해버면 쉽겠쥬?

두번째는 세계 최대 거래소인 바이낸스가 밀고 있는 거래소 이니 만큼 이벤트가 빠방합니다.

안정성도 보장되어 있구요.

이번에 친구초대 이벤트는 시작일것입니다. 업비트 급으로 에어드랍 같은 이벤트들 많이할거에요. 제가 최근에 업비트 에어드랍 아하 토큰 참여 못해가지고 거진 30만원~20만원 날렸쬬?ㅋㅋㅋㅋㅋ

대형 거래소에 가입해둬가지고 그때그때 이벤트 참여만해도 짭짤하실겁니다.

현재 진행 중인 이벤트 후딱 받아두자.
이런 것도 지금 유저들 많이 없을때 꿀빨수 있다.

 

세번째는 바이낸스와 오더북 공유입니다. 

바이낸스 코리아 는 현존 최강거래소 바이낸스와 오더북을 공유하는데요. 이에따라, 런치패드를 통해 상장한 코인이나, 바이낸스 인기 코인들도 빠르게 바이낸스 코리아에 상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낸스 코리아 -> 바이낸스 -> 바이낸스 코리아

이런식으로 거래 루트를 짜기 굉장히 쉬워진다 이말입니다~

네번째는 모든 은행 연결 가능입니다. 

업비트 경우 개빡치는게 먼지 아십니까? 케이뱅크 무조건 가입해야 이용가능하죠. 빗썸은 농협이죠. 신규계좌 만드는거 은근히 오지게 귀찮습니다.

바이낸스 코리아는 신규 계좌 만들 필요없이 특정은행 선택해서(단 한개만) 입금 가능하다는점 개꿀입니다.

자자 아시겠죠? 마지막으로 링크 남기고 마무리할게요. 바이낸스 본진과 바이낸스 코리아는 꼭 가입하시길.

바이낸스 가입 하기

바이낸스 코리아 가입하러 가기